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주연테크j tab m 드라이버다운로드

by 앱테커1 2020. 1. 19.
728x90
반응형

 

보통 윈도우 태블릿을 사고 나서 쓰다 보면(특히나 저처럼 32GB 모델을 구매하게 되면) 용량의 제약을 많이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이른바 클린설치라고 하는 윈도우의 재설치를 감수하게 되죠.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윈도우 태블릿은 특성상 클린설치를 하게 되면 윈도우의 용량이 더 늘어나게 됩니다. 쓸 수 있는 공간이 더 작아지죠. 자세한 것은 후에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명 이 글을 보고 오신 분들은 이미 재설치를 하신 분일껍니다. 그리고 주연태크 홈페이지에 있는 윈도우10용 드라이버를 설치해보고 많은 기능이 안 된다는 걸 깨달으신 분이겠지요. 게다가 이상하게도 사용가능한 용량은 줄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일어난 일. 돌이킬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반쪽짜리 애매한 태블릿을 쓰면서 계속 후회해야 합니다......

 

 

이런 사태를 막기 위해! 제가 Jtab M8.0D의 드라이버들을 드립니다. 쓰는 방법도 알려 드리겠습니다.(단, 사용가능 용량을 다시 많게 하는 설치법은 매우 어렵고 저도 잘 모릅니다. 나중에 알게 되면 포스팅해드리죠.)

 

 

경고 : 이 자료를 사용해서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 저는 절대로 책임지지 않습니다. 여러분 선택이고 여러분 잘못입니다.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Double Drivers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차근차근 설명해드릴께요.

 

 

1. 윈도우 8.1 또는 윈도우 10으로 클린설치를 시행합니다. Jtab M8.0D 에서는 윈도우 8.1을 권장드립니다. 최적화/버그/안정성 등이 아직 8.1이 열 배는 낫고, 제가 제공해드리는 드라이버도 제가 윈도우 8.1에서 백업한 거라 10보다는 8.1과 호환성이 좋을 겁니다. Jtab에서 클린설치를 하는 방법도 후에 포스팅하겠습니다.

 

 

2. 클린설치가 다 되었다면 와이파이도, 터치도, 버튼도, G센서도 모두 작동 안 하는 바보 태블릿(?)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이 파일(http://www.mediafire.com/download/7hrwcptu6dca6z7/doubledriverpackjtabm8.zip)을 다운받아 압축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내용물을 USB 메모리로 옮겨 주세요.

 

 

4. OTG허브를 준비해주세요. 어짜피 클린설치를 하셨다면 이미 OTG 허브가 있으실 껍니다. 만일 없으시다면 하나 사 두세요.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query=OTG%ED%97%88%EB%B8%8C&cat_id=50002776&nv_mid=7909003551&frm=NVSCPRO"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query=OTG%ED%97%88%EB%B8%8C&cat_id=50002776&nv_mid=7909003551&frm=NVSCPRO">http:// http://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query=OTG%ED%97%88%EB%B8%8C&cat_id=50002776&nv_mid=7909003551&frm=NVSCPRO

불러오는 중입니다...

 

이거 괜찮습니다. 싸고 작동 잘 되요.

USB 키보드/마우스 세트도 있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무선 키보드&마우스 콤보가 있어서 편하게 했습니다. 여러분도 앞으로 태블릿 사용하실 때는 OTG허브와 무선 마우스&키보드 이 둘은 있어야 원활하게 사용하실 껍니다.

 

 

6. 태블릿에 드라이버 파일을 담은 USB와 키보드&마우스를 연결해주세요. 물론 OTG허브를 이용해서요. 드라이버 하나도 안 잡힌 이 한심한 태블릿에서도 USB연결은 됩니다.

 

 

7. 태블릿에서 작업해주세요. 파일 탐색기로 USB안에 들어가서 'double_driver_4.1.0_portable' 이 폴더 안으로 쭉쭉 들어가주세요.

 

 

8. dd.exe를 우클릭해서 속성-호환성으로 가세요. 거기에서 '호환 모드'를 'Windows XP(서비스 팩 3)'로 해 주시고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에도 체크해주세요. 적용 누르시고 확인 누르세요.

 

 

9. dd.exe를 실행시켜주세요.

 

 

10. 더블 드라이버 프로그램입니다. Restore 에 가서 왼쪽 밑의 Locate backup 눌러주세요. Other Location 누르신 후 오른쪽의 ... 버튼 눌러주세요.

 

 

11. 파일 경로 탐색기가 나옵니다. 여러분이 꽂은 USB의 경로로 들어가 'JYTC 2015-10-24 오후 9-25-41' 이 폴더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탐색기가 닫히면 또 확인을 눌러주세요.

 

 

12. 이제 더블 드라이버 프로그램에서 쫘르륵 드라이버 목록이 나옵니다. 그러면 Restore Now를 눌러주세요.

 

 

13. 드라이버가 복원 됩니다. 다양한 창들을 뜨면서 드라이버를 설치하라고 할 껍니다. 그러면 전부 '예' '설치' '다음' '확인' 같은 것들만 눌러서 설치를 해 주세요. 약 10분정도 걸립니다.

 

 

14. 와! 어느 순간 내가 알고 있던 좋은 태블릿으로 돌아왔어요! 드라이버가 다 잡히면 끝입니다. 전부 정상작동할 껍니다. 더블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꺼 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축하드립니다!!!

 

 

여러가지 정보

1) 제 태블릿에서 백업한 드라이버이므로 여러분 태블릿에서는 적용되지 않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명심해두세요.

 

 

2) 이후에 윈도우 업데이트에서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려고 할 껍니다. 왠만하면 하지 말아주세요. 최신버전은 잠금했다 잠금해제하면 밝기가 초기화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여러분 태블릿에서는 아닐수도 있으니 한번 시도는 해 보세요.

 

 

3) 이외 궁금하신 점이나 막히는 부분 있으시면 질문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